검색

SEARCH

검색어를 입력하세요

A/S 안내

A/S 안내

BROOKLYN WORKS A/S 안내

A/S문의1833 - 6205
점심시간12:00 - 13:30 상담시간10:00 - 16:00

A/S STEP

STEP 01

A/S 대표전화 1833-6205로
A/S 가능여부 문의

STEP 02

A/S 가능여부 안내 및
A/S 예상 비용 안내

STEP 03

A/S 택배 접수 및 발송

STEP 04

상세 A/S 내역 및
A/S 확정비용 안내

 *실제 파손여부 및 추가로 필요한 A/S 부위가 발견에 따라 비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A/S 택배접수

  •  - 원활한 수리를 위해 택배 접수로만 A/S가 진행됩니다. (브루클린웍스 수선센터 방문접수 및 방문 수리는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  •  - 택배 접수시 [A/S 수리요청서] 또는 메모(구매처명, 이름, 연락처, 수령지주소, 상품명, A/S 요청사항)를 동봉하여 주시면 빠른 처리와 정확한 A/S가 가능합니다.
  •  ※ [A/S 수리요청서] 또는 메모를 동봉 되지 않은 경우 A/S 접수가 어렵습니다.
  •  - A/S가능 품목: 텐트/타프 종류 A/S 가능 (그 외 A/S 가능여부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  •  - 제품이 이동 중 파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하여 아래 A/S센터지로 직접 선불택배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 - A/S 발송주소 : 경기도 부천시 소사로 189, 2층 (브루클린웍스 수선센터)

A/S 처리기간

  •  - 일반적인 A/S 처리기간은 최대 2주정도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 ※부품 부족 및 기타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A/S 주의사항

  •  - A/S 대상 제품의 출시연도에 따라 A/S시 구매영수증이나 구매기록을 확인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 (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)
  •  - A/S 완료 후 일정 기간 미입금시, 폐기처리 되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 - 파손부품은 특별한 요청이 없을 경우 폐기처리 됩니다.
  •  - A/S제품 발송 시, 불필요한 부품은 제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 (수리 외 부품 발송 시 분실에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.)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